Interior & Life Design

세련된 고품격 생활, 주거공간

입실/생활 안내
입실/생활 안내

고객상담센터

자세한 안내는 전화문의 바랍니다.

02-556-8052

상담시간 AM9:00~PM7:00

입실/생활 안내

01

Full-Option 풀옵션리빙텔

넓고 쾌적한 원룸텔로 최고의 미적 인테리어로 설계된 생활공간은 여유롭습니다.
침대, 책상, 의자, 책장, 옷장, 수납장, 냉장고, 유선방송, TV 및 룸안에 넓고 활동이 편리한 개인샤워시설 및 화장실 등 모든 시설이 완벽히 갖추어져 있습니다. 초고속 인터넷망, 케이블 TV, 냉장고 등의 완벽한 개인시설을 자부합니다.

02

Lounge 휴게시설

개별 주방겸 휴게실로 취사 및 식사, 차 등 생활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소박한 공간으로 편안함을 드립니다.

03

Cooking 주방시설

주방에는 정수기,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냉장고 등의 각종 가전제품과 주방용품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밥, 김치, 라면, 각종양념 등을 상시 무료서비스로 제공합니다.

04

Internet 인터넷 환경

초고속 인터넷망을 구축하여 각 방 인터넷 전용선이 무료로 제공되며, 개인 본체만 가지고 오시면 바로 연결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용 컴퓨터실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05

Security 보안시설

자유로운 축입고과 개인생활이 존중되며 방법과 치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전자도어락 설치, 24시간 관리근무체계, CCTV녹화를 통해 철저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공용 컴퓨터실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06

Fire Protection 소방시설

강화된 소방법에 따라 넓은 복도와 스프링쿨러 설치, 소화기, 열감지기, 단독경보등, 손전등 등 각종 소방시설을 갖추었으며 모든 입실자분들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스타 레지던스 준수사항

  1. 입실료(계약금) 지불 후 환불은 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기간 만료전 퇴실시에도 입실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2. 기간 갱신의 의사표시 없이 만료일을 무단 경과 한 경우 해당 내실의 문을 개방하여 물건을 임의로 정리 처분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10일간 보관하고 기간이 경과한 후 관리자가 임의로 처분합니다)
  3. 귀중품, 신발등은 각자 책임하에 보관합니다. (분실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1인 1실을 원칙으로 하며, 해당 입실자 외에는 출입을 금합니다.
  5. 실내에서 흡연 음주는 절대 불가합니다. (적발시 즉시 퇴실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6. 화재 위험성이 있는 전열기구나 열기구는 절대 반입 및 사용을 금지합니다.
  7. 지급용품/내실용품/공용용품은 분실하거나 파손시에는 변상을 원칙으로 합니다.
  8. 출입카드와 내실키는 기간만료되어 퇴실시에는 반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분실시 변상을 원칙으로 합니다)
  9. 외출시 반드시 내실의 전반적인 전기상태 (전등, 에어컨, TV 등) 등을 확인 할 것을 준수합니다.
  10. 기타 스타 레지던스의 품위와 정숙한 분위기를 위하여 일제의 규칙을 준수합니다.